GS25가 오는 12일부터 BAT로스만스에서 신규 론칭하는 전자담배 '글로(glo) 하이퍼 X2'를 전용 숍인숍에서 판매한다. 글로 하이퍼 X2는 고급 인덕션 히팅 기술을 반영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증가 시키고 복잡하지 않은 그립감과 휴대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하이퍼 X2' 공식 출시일은 오는 21일이지만 저보다 13일 신속한 오는 16일부터 GS25 전용 숍인숍 매장에서 판매를 시행합니다.
글로 하이퍼 X2는 글로 시리즈 중 처음으로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 버튼을 분리해 유저가 선호하는 가열 방법을 선택할 수 있게 했었다. 먼지와 이물질로부터 장비를 보호할 수 있는 아이리스 셔터를 장착했으며 LED 표시등을 통해 충전·가열 상황, 부스트 모드 실시 등을 간단히 검증할 전자담배 수 있을 것이다.
판매 점포는 대전 내 점포 5곳(GS25합정프리미엄점, GS25잠실타워점, GS21여의쌍마점, GS25청진타워9점, GS25마포역점)이다.
또 오는 21일 정식 출시에 우선적으로 GS리테일 통합앱 '저희동네GS'를 통해 20일부터 사전 예약 서비스를 오픈한다. 구입들을 요구하는 손님은 우리동네 GS앱에 접속하고 '우리동네편의점 행사상품 예약' 메뉴에서 예약해보면 된다.
GS25는 글로 하이퍼 X2 신규 출시를 기념해 우리동네 GS 앱에 신규 사원 가입, 앱에서 관련 행사 배너를 클릭 후 오는 25일까지 글로의 공식 사이트 '디스커버글로' 간편사원 가입만 해도 GS25 스마트폰 상품권을 700% 증정한다.
소성은 GS리테일 담배 담당 MD는 "GS25는 글로 하이퍼 X2의 전국 최초 판매, 사전예약을 통한 구매자 접점 확대 등 독보적인 서비스를 지필요하고 있습니다"며 "이후에도 여러가지 궐련형 전자담배 구성, 신속한 도입 등을 통해 대상들에게 쇼핑의 편리성을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